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즈원 권은비 백신 접종에도..'돌파감염'

by 잡도르동사니 2022. 1. 28.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가 백신 접종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돌파 감염 확진되어 주변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권은비는 1995년생으로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했었다.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선발되어 아이즈원의 리더로 2021년 4월까지 활동하였으며, 2021년 8월 24일 미니 1집 《OPEN》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하여 성공적인 아티스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던 찰나 코로나19 확진이 되었다.

아이즈원 권은비 돌파감염 코로나19 확진

권은비-가수
권은비-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1월 27일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권은비가 1월 27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알렸다. 권은비는 2차 접종까지 완료된 상황이었으나 신곡 연습을 같이하던 댄스팀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게 되면서 1월 27일 오전 밀접접촉자로 연락을 받아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권은비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알렸다.

권은비는 현재 가벼운 목감기 증상만 있으며 관련 스태프 또한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검사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권은비가 1월 27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은비는 2차 접종까지 완료된 상황이었으나 신곡 연습을 같이하던 댄스팀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게 되면서 27일 오전 밀접접촉자로 연락을 받아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벼운 목감기 증상만 있으며 관련 스태프 또한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검사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코로나19 지침 준수와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예계 잇단 코로나19 확진..

최근 연예계에 잇단 신종 코로나19 확산세가 이어져 걱정을 자아내고 있다. 1월 2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아이콘 멤버 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준규·마시호 등 4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확진자를 비롯해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은 각 그룹의 다른 멤버들 모두 별다른 증상 없이 현재 건강 상태가 양호하다”라고 밝혔고 아이콘 멤버 바비(본명 김지원)을 제외한 멤버 5명이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 중인 가운데, 이들은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도 돌파 감염되어 연예계에 잇단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마스크를 쓰지 않고 시청자 및 팬들에게 얼굴로 보이며 일을 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코로나19 감염에 노출될 수밖에 없어서 걱정을 자아내고 있다.

반응형

댓글0